키워드광고

본문 바로가기

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

많은 광고주 분들이 선택하는 검색등록! 네이버와 다음에 무료로 등록하세요. 이제 안심하고 다오스웹에 여러분의 홈페이지를 맡기세요.

검색 네트워크 노출 영역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결과 페이지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클릭초이스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와 통합검색 외 서비스 페이지, 다양한 검색파트너사의 검색결과 페이지가 검색 네트워크 영역에 해당하는데요.
광고주님은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SE검색

네이버 SE검색(se.naver.com)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심플한 UI 상에서 광고가 최상단에 노출되어 일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처럼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모바일검색

모바일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1페이지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2페이지~5페이지에는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모바일검색 '노출안함'을 설정하신 경우, 이는 네이버 모바일웹(m.naver.com) 검색 결과에 노출하지 않음을 선택하신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에서 PC버전 보기를 할 경우 광고주님의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및 검색포털

검색탭

통합검색 탭 하단의 블로그, 사이트, 웹문서, 지식iN, 카페 탭을 클릭하면 상단에 파워링크 영역에 최대 3개 광고가 노출됩니다.
검색 사용자의 니즈에 맞추어 노출 영역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광고더보기

광고더보기 영역은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정보를 보기 원하는 검색 사용자가 찾는 페이지로, 홈페이지 이미지도 함께 노출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25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사용자가 페이지를 변경하면 나머지 광고도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네이버쇼핑(shopping.naver.com)검색 결과 하단에 최대 5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모바일

모바일 네이버쇼핑(m.shopping.naver.com) 검색결과 하단에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검색파트너

다음 검색광고

TEL : 0505-581-5800FAX : 0505-582-5800EMAIL : daos2@hanmail.net
다오스웹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90
Copyright © 2017 DAOSWEB. All Rights Reserved.   열쇠모양 아이콘   

네이버블로그 페이스 트위터 구글

상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