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Situation Analysis : 소비자 구매패턴
구매 결정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서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의 가장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t's _Viral Marketing
- 카테고리 별로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 Sneeze
- 네이버의 각 카테고리 별 점유율 상승
- [귀사 브랜드]의 부정글의 대처와 타 경쟁 사이트와의 비교우위의 장점 등을 어필
-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교감
This is different
- 차이있는 소통과 공감 얻기
- 귀사의 분명화된 K.S.F
블로그
블로그 A 상위노출(단타)
광고주가 원하는 전략키워드를 단 1회 포스팅으로 네이버 블로그 영역 1페이지에 노출 시키는 단타상품
블로그 B 상위노출(보장)
광고주가 원하는 전략키워드를 협의 후 네이버 블로그 영역 1PAGE에 30일간 상위노출을 보장하는 상품
키워드를 먼저 말씀해주시면, 정확도/최신순/경쟁업체/로직/트래픽양/작업양에 따라 분석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산출되며, 해당 견적서를 전달해드립니다.
- Q. ‘라식’ 키워드 VS ‘안양피부과’ 키워드 누가 더 비쌀까요?
- A. 네 라식이 비쌉니다.
하지만 경쟁과 트래픽에 따라 단가 책정이 달라집니다.